쉬워지는 지원사업 지원(Gwon)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Gwon(지원)이용 꿀팁 - 캠페인 관리편(1)

2023-06-27

작성자 : 트리플N_지원계정 (help@treeple.net) 조회수 : 401
연관 링크 : https://post.editor.naver.com/editor?docId=36156825
지원을 이용하며 놓치기 쉽지만, 알아두면 더 좋은!
Gwon이용 꿀팁에 대해  알아봐요!

지원에는 특정 날짜에 해당 공고로 유입된 url의 정보를 알려주는 '일별 분석'이라는 기능이 있어요.
이 기능을 이용해 지원자들의 유입 채널을 확인할 수 있어 지원사업의 홍보에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자가 어떻게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문의하나요?
지원사업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의 메일 주소를 클릭하면 문의하기 창이 나오는데,
여기에 문의내용을 입력하고 보내기를 누르면
지원사업 담당자의 이메일로 문의 내용이 전달됩니다.지원사업 담당자는 지원자의 문의에 어떻게 답변하나요?
지원사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두가지의 방법으로 지원자의 문의에 답변할 수 있어요.
1. 메일로 직접 답변하기
2. 지원에서 답변하기

지원에서는 관리자 페이지의 방문자 분석에서 답변하실 수 있어요. 
담당자 메일에 접근 할 수 없는 상황의 팀원이 문의에 답변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기능이에요.
지원에 대한 더 많은 꿀팁을 얻고 싶으시다면 guide.gwon.net을 방문해 주세요.

트리플앤 주식회사

대표 한정화 | 사업자 등록번호 578-88-0164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한정화 (01811)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테크노파크 903호 Tel :+82-70-8692-0392 | Email : help@treeple.net

Gwon은 지원사업통합관리솔루션으로 지원사업에 대한 당사자나 주최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등록된 지원사업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