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7
작성자 : 트리플N_지원계정 (help@treeple.net) | 조회수 : 495 |
연관 링크 : https://post.editor.naver.com/editor?docId=36156825 | |
![]() ![]() 지원에는 특정 날짜에 해당 공고로 유입된 url의 정보를 알려주는 '일별 분석'이라는 기능이 있어요. 이 기능을 이용해 지원자들의 유입 채널을 확인할 수 있어 지원사업의 홍보에 이용할 수 있어요. ![]() 지원자가 어떻게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문의하나요? 지원사업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의 메일 주소를 클릭하면 문의하기 창이 나오는데, 여기에 문의내용을 입력하고 보내기를 누르면 지원사업 담당자의 이메일로 문의 내용이 전달됩니다. ![]() 지원사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두가지의 방법으로 지원자의 문의에 답변할 수 있어요. 1. 메일로 직접 답변하기 2. 지원에서 답변하기 지원에서는 관리자 페이지의 방문자 분석에서 답변하실 수 있어요. 담당자 메일에 접근 할 수 없는 상황의 팀원이 문의에 답변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기능이에요. ![]() |
---|
Gwon은 지원사업통합관리솔루션으로 지원사업에 대한 당사자나 주최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등록된 지원사업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