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on 서비스의 장점
자동화된 접수 기능에서 설문조사, 잠여자 분석, 아카이빙 기능까지
Gwon(지원)은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또는 직접 제출해야 했던 기존 공고 형식(채용공고 포함)의 지원사업을 IT 기술을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자동화했는데요, 기업 현장에서 Gwon을 사용해 본 담당자 분들은 하나같이 Gwon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준다는 반응입니다;
Gwon(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고사업의 자동화된 접수 방식 외에도 설문조사, 참여자 분석 등도 한 곳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하구요.
인사이트를 통한 지원자 현황관리 및 회원(관심고객) 확보가 가능해져 공고사업의 접수자를 확보하는 데도 유리합니다.
Gwon(지원)은 또 아카이빙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Gwon에서 제공하는 기관 전용 웹페이지를 쓰게 되면 공고사업이 지속적으로 아카이빙 되면서 기관에서 운영했거나 현재 운영 중인 공고사업의 현황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won(지원) 서비스의 핵심 기능을 요약해 볼까요.
1. 해당 공고만을 위한 공고사업 전용 홈페이지 제공
2. 지원자들의 서류를 엑셀파일로 정리 후 다운로드 가능
3.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한 심사 가능
서류 더미 쌓아놓고 힘들어 하시는 공고사업 담당자님들께...
저, 달수가 Gwon(지원) 서비스를 추천 드립니다.
이미 여러 기관과 기업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계신데요,
이곳에서 쭈욱 한번 둘러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